품질경영
HOME > 지속가능경영 > 품질경영

  • 1. 품질방침 및 목표
  • ㈜해성굿쓰리는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ISO9001에 따라 업무 시스템을 표준화하였습니다.
  • 품질 경영을 바탕으로 GOOD3 이념 "좋은사람", "좋은제품", "좋은회사"를 바탕으로
    품질, 납기, 가격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고객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 2. 품질경영시스템
  • (주)해성굿쓰리ISO 9001:2008에서 추구하는 체계적인 품질 경영을 위하여 각 부서별 업무 프로세스 표준을 설정 관리하며
    품질현황 분석, 개선으로 불량 요인을 사전에 차단함과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 외주 협력사에 당사 관리 요원을 파견하여
    업무를 진행 함으로 안정화된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해성굿쓰리가 되기 위하여 지속적인 개선 활동 전개와 측정 및 분석으로
    무결점 생산,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을 목표로 관리 운영 합니다.
  • 3. 품질관리
  • 3차원 좌표 측정기, Gear Tester외 다양한 측정 및 시험 설비 보유로 어떠한 제품도 검증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
  • 4. 고객만족업무절차
  • (주)해성굿쓰리고객 만족 측정 프로세스를 운영하여 품질 및 납기, 인도 및 설치, 제품기술, 대고객 서비스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성굿쓰리

인천광역시 남동구 능허대로551
(고잔동, 남동산업단지 132B 6L)[405-821]
Copyright(C) www.haisung.co.kr All Right Reserved

  • 온라인 문의   온라인문의
  • call center CALL CENTER 032-820-3400
  • fax.032-817-7153~4 E-mail.haisung@good3.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