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1. HOME
  2. 지속가능경영
  3. 품질경영

품질경영

품질방침 및 목표

㈜해성티피씨는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ISO9001에 따라 업무 시스템을 표준화하였습니다.
품질 경영을 바탕으로 품질, 납기, 가격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고객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품질방침
  • 품질, 가격, 납기, 서비스에 있어서 고객 감동 실현
  • 지속적인 품질 개선 및 개발로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
  • 우수한 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한 사회에 기여
  • 국제 품질 보증규격 KSA9001 / ISO9001의 품질시스템을 수립 이행

품질경영시스템

(주)해성티피씨는 ISO 9001:2015에서 추구하는 체계적인 품질 경영을 위하여 각 부서별 업무 프로세스 표준을 설정 관리하며 품질현황 분석, 개선으로 불량 요인을 사전에 차단함과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 외주 협력사에 당사 관리 요원을 파견하여 업무를 진행 함으로 안정화된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해성티피씨가 되기 위하여 지속적인 개선 활동 전개와 측정 및 분석으로 무결점 생산,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을 목표로 관리 운영 합니다.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품질경영시스템 경영
품질 경영 시스템 체계

품질관리

3차원 좌표 측정기, Gear Tester외 다양한 측정 및 시험 설비 보유로 어떠한 제품도 검증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

자주 검사 품질 시스템과 지속적인 교육 SYSTEM

(주)해성티피씨는 ‘작업자 - 현장관리자 - 품질관리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 자주 검사 품질 제도와 “내손으로 만든 제품이 최고의 품질을 만든다.’라는 신념으로 품질 향상, 고객만족을 위한 활 용으로 지속적인 개선으로 최고품질을 생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해성티피씨는 매월 개선 활동 실적에 따른 포상을 실시하여 전사원이 참여할 수 있는 동기 부여와 애사심으로 최고의 품질을 확보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